요리

보삼고기 삶는법

saraesil 2012. 12. 5. 11:23

<수육맛있게삶는법,보쌈고기 삶는법!>

야들야들 쫀득쫀득 보쌈고기 삶는법을 제대로 알아보시고 김장철 수육맛있게삶는법 제대로 활용하세요

요즘 한창 김장철이다 보니 여기저기서 보쌈고기 삶는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

그래서 웁스표 수육맛있게삶는법을 알려드릴려구요~ ㅎㅎ

어제 김장했던 이야기 들려 드렸는데요 김장하고 남은 속이 있어서 굴을 사다가 살살 버물려주었더니

돼지고기 사다가 수육삶아 먹으면 맛있을까 싶어서 어여~ㅋㅋ 냄비에 물 올려 놓았답니다 ㅎㅎ



삼겹살도 좋지만 수육맛있게삶는법 배워 두시면 두루두루 쓰이더라구요 ㅎㅎ

아이들에게나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기름 쏙~ 빼버린 돼지고기가 좋지 않을까요 ㅎㅎ

어려워들 마시라구요~ㅋㅋ 웁스표로다가 아주 쉬운 누구나 만들수 있는

보쌈고기 삶는법 알려드릴테니까 ^^



재료

보쌈용 돼지 앞다리살 1팩/양파1개/마늘10쪽/대파 2쪽 /통후추1/2숟가락/생강1개

된장1숟가락/커피1숟가락/정종이나 소주 5숟가락 (숟가락은 밥숟가락 사용기준입니다)



수육맛있게삶는법에 들어갈 재료들이랍니다

깨끗하게 손질해 대파와 양파는 반으로 잘라서 준비해 두었어요





모든 재료를 넣고 물은 보쌈고기가 잠길정도로 넣어주시구요 된장과 커피를 넣어주시면

수육맛있게삶는법은 준비완료가 된다는거 ~ 커피를 넣어주니 돼지고기 잡냄새를 잡아주더라구요

ㅎㅎㅎ 이젠 가스불만 켜주면 된답니다

어때요 아주 간단하지 않나요~ㅋㅋㅋ

요로코롬 준비해서 40분~50분가량 푹~ 끓여만 주시면 맛있는 보쌈고기 삶는법이 된다는사실~///



40분정도 끓여주신다음 젖가락으로 찔러 보세요 젖가락이 푹 들어가면 다~!! 익었답니다

이때 불을 끄시고 고기를 건저 올려주세요~!!!!

그리고 지금부터 웁스표 수육맛있게삶는법의 비법이라고 하면 비법 알려드려요^^!



180도씨 오븐에 15분가량 앞,뒤 고루 돌려가면서 구워주면 껍질은 바삭하고 고기는 촉촉하고

누린냄새 전혀 없이 맛있게 수육을 즐길수 있답니다~ 와우!!!!!



얇게 잘라주는게 또하나의 매력이자 비법이라는거~ ㅋㅋ

그래야 느끼하지 않고 보쌈김치랑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고기랑 소주한잔 같이 먹어주면 진짜 대박인데.....//







 

 

'요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되지고기 맛있게 삶는법  (0) 2012.12.30
꽃게탕 맛있게 끓이기  (0) 2011.01.09
감자 계란 샐러드  (0) 2009.05.16
동동주 담궈기  (0) 2009.01.10
베이컨 크림스프  (0) 2008.07.03